전국 관광명소의 "일성리조트/콘도 특별회원권 559만원" 2016년 봄 혜택 듬뿍!! 전 평형 회원제 및 특별혜택 마감 임박!

입력 2016-02-26 14:50  


일성리조트가 국내 콘도회사 중 가장 착한 분양가를 제시하고 나섰다. 특별회원권은 그동안 지인들에게 회원권을 빌려 쓰던 사람이나 비싼 회원권 가격 부담 때문에 회원권 구입을 미루던 사람, 그리고 소중한 가족 또는 부부 동반으로 시간여유를 갖고 여행을 다니고 싶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전국 관광명소의 ‘일성리조트’는 그 동안 보장성에 대한 염려와 분양금액에 대한 부담으로 회원권 구입을 망설이던 개인고객에게 실속과 혜택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했다.

특별회원권은 계약즉시 전국 직영 체인 8곳 (설악 제주비치 경주 무주 지리산 부곡 남한강 제주협재)과 연계 체인 9곳(서울 횡성 용인 제천 천안 온양 경주 부산 울릉도) 등 모두 17곳의 리조트를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9번째 직영체인이자 4000평 규모의 실내외 워터파크와 대규모 부대시설과 객실이 들어서는 문경새재 리조트는 3월 착공을 앞두고 있으며, 차기체인은 서해안 태안반도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며 향후 10년 내에 3개의 신규 체인을 오픈 “전문리조트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또한 전국 골프장 17곳과 제휴돼 있어 부킹 및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 강원도나 제주도 여행 시 당사 콘도에서 숙박하고 골프라운딩은 4인 모두 할인혜택으로 운동할 수 있다.

일성리조트는 이용 객실 크기에 따라 3가지 타입을 분양하고 있다. 실버 66.40m²(20평)559만원, 골드94.30m²(28평)713만원, 로열111.804m²(34평) 932만 원이다. 정회원 카드는 실버 4인, 골드 5인, 로열은 6인 등록이 가능하다. 일성리조트 관계자는 직계가족이 아니어도 주계약자가 지정하는 사람은 누구나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어 더 많은 이용가치를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무기명카드로 가입 시 기명보다 분양가가 20%~30%로 높게 책정되는데 금번 특별회원 가입 시 기명과 동일한 금액으로 책정하여 가족뿐 아니라 지인 및 비즈니스 접대 시 유리하다.

특히 신규회원의 특별 혜택은 150만 원 상당의 20박 무료 객실 숙박권이 제공되며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 직영 체인 20박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우나 무료 쿠폰 20장, 효도카드는 덤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 혜택인 무료 숙박권20매, 부대시설 무료쿠폰 증정, 효도카드 발급 등은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없어 조기분양이 마감될 시에는 혜택도 다음 달에 대폭 축소될 수 있어 가입 시 담당자에게 확인할 필요가 있다. 특히 인기리에 분양하고 있는 회원제의 경우, 모든 평형의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이번 특별 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따라 분양 승인을 받은 정식 회원권이며,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 보호 단체의 심의를 거쳐 발행한 표준계약서를 사용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고 10년 뒤 원금을 모두 반환해 주므로 원금 및 재산권을 보장 받는다.

서울 삼성동 소재 본사를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과 함께 일성리조트 분양자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신속한 계약 절차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지방 고객 혹은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나 통화가 불편한 고객은 주소와 이름을(010-2396-7259)으로 문자로 보내면 안내 자료를 무료 발송해 주고 있다.

자세한 입회 문의 및 상담은 회원관리팀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